플랜엠은 국내 최고 수준의 컨설팅과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관이 Mission을 달성하고, 사회가치 창출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제안합니다.

소셜 임팩트 측정

측정을 통해 조직은 조직 활동의 특성과 목적에 맞게 소셜 임팩트를 관리하고 강화할 수 있습니다. 플랜엠은 국내 유일의 사회가치 화폐화 측정방법론을 개발하고 적용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 소셜벤처, NGO 등 다양한 섹터에서 소셜 임팩트를 측정하며, 측정 데이터에 근거하여 각 조직이 효율적으로 임팩트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한국사회가치평가


주요 업무

조직의 전략과 측정 목적에 부합하는 측정 체계를 개발합니다.

  - 측정 대상 조직에 대한 분석

  - 국내외 소셜임팩트 측정 체계, 사례 검토 및 벤치마킹

● 각 조직의 소셜 임팩트를 측정하고 최적화된 데이터 관리 방안을 제시합니다.

  - 성과 맵핑, 측정 지표 설정, 임팩트 측정

  - 온라인 관리 시스템 기획 및 개발

  - 소셜임팩트 분석 보고서 작성


주요 사례
● 사회성과인센티브(Social Progress Credit) 참여기업 사회성과 측정 
● 기술보증기금, 사회적 가치 화폐화 측정 방식의 공공기관 활용 적합성 검토
● 포스코, 사회적 가치 측정 체계 수립 및 고도화 
SK, 사회적 가치 측정방법론 DBL(Double Bottom Line) 개발 및 관계사 측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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