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M Value

“플랜엠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조직이 보다 효과적으로 소셜 임팩트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하고, 성과를 측정하며, 현장의 가치 창출을 지원하는 임팩트 컨설팅 그룹입니다.”

Measurement
Motivation
Mainstream
Mission

WHY PLANM

소셜 임팩트에 대한 시대적 화두

사회적 책임과 사회적 가치를 포괄하는 개념인 소셜 임팩트는 기업이 처음 등장하던 시기부터 필수불가결하게 
요구되어 왔습니다. 시장과 사회가 요구한 기업의 소셜 임팩트 창출에 초창기 기업은 부가적, 자선적 활동으로 
응답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사회에 대한 기업의 영향력이 확대된 만큼 기업이 사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해결자로서 행동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플랜엠은 기업이 소셜 임팩트 창출에 대한 시장과 사회의 요구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소셜 임팩트에 대한 전문성 있는 조직 필요

소셜 임팩트는 사회에 이로운 일입니다. 하지만 막연히 ‘좋은 일’ 만으로 치부하기에는 그것을 계획하고 실현하기 
위해 사회문제 분석, 이해관계자 인식조사, 정책 검토, 케이스 벤치마킹, 효과성 평가 등 검토해야 할 요소들이 
많습니다.
플랜엠은 다양한 형태의 프로젝트 경험과 조직 및 개개인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청에 최고의 결과로

응답합니다.


고객·현장과 함께할 기업의 필요

어떠한 전문가나 권위자라도 고객과 현장의 요구를 모두 명확히 알 수는 없습니다. 이 시대는 협업의 시대입니다. 
새로운 사업,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를 위해서는 고객과 현장의 다양한 의견을 수용해 함께 결과물을 만들어 
가야 합니다.
플랜엠은 연구실에 머무르는 기업이 아닌, 고객과 함께 현장에서 결과를 창출하는 기업입니다.

FEATURES

"다양한 섹터와 전문분야 역량을 보유한 컨설턴트가 One Team 으로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Position


매개체·Bridge 로서의 역량

플랜엠은 다양한 섹터에서 쌓은 경험으로,
영리와 비영리, 투자자와 피투자자의 언어를
모두 이해합니다. 한 쪽에 치우치지 않는
매개체로써의 역할을 담당합니다.

Database


국내 최대 임팩트 측정 DB

플랜엠은 국내외 주요 기업의 CSR 현황 및
평가 사례를 지속적으로 축적,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업수행을 위한 최적의 레퍼런스를
제공합니다.

Culture


One Team, One Spirit

플랜엠은 건강한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다년간의
프로젝트 경험이 조직내에 축적되어 있으며,

고객과 한팀을 이루어 프로젝트를 성공으로
이끕니다.

HISTORY

“2010년 창사 이래 플랜엠은 가장 혁신적인 고객사와 함께 ‘오늘’ 의 역사를 계속 써 내려가고 있습니다.”

Tel. 02-720-3770 | Fax. 02-720-3794 | miracle@planm.co.kr
주소: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92 광화문오피시아빌딩 2312호ㅣ 사업자 등록번호 101-86-52464